By:  Michael Lee  September 2, 2014

시대마다 신제품 연구하고 출시하는 한계가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에 제품을 더 좋게 만들수 있는 기회가 생기기도 합니다. 제가 운영하는 영양/보충제 회사 아래 기회가 되면 무조건 자연산 원료를 사용할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굿뉴 상표아래 여러가지 비타민 종류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데 그중에 제가 이 원료를 구하느라 시간이 좀 걸려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제품 굿 c-1000 입니다.

 

굿뉴 굿 c-1000은 non-GMO 소스를 사용해서 추출한 비타민C이며 테블렛형 중에 동물성 재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테블렛까지 식물성 테블렛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구체적으로 모든 제품들이 어떻게 만들어 지고 있는지 알수가 없어 제조사에서 표기하고 설명하지 않는한 절대 알지 못합니다.

 

식물성 재료가 동물성 보다 좋은 이유는 식물성은 대부분 자연산이며 화학성 재료 사용을 최소화 시켜서 입니다. 또한 동물성이라고 할때 추출하는 방법이나 재료가 징그러울 때가 많습니다. 비위생적인 재료로 좋은 제품을 절대 만들지 못합니다. 좋은 제품은 좋은 원료를 사용해서 만든 결과입니다.

 

non-GMO 원료를 사용해서 만든 비타민C는 인조 비타민C 보다 월등한 이유는 바로 원료 자체 영양소가 더 풍부해서 화학작용 사용이 별로 없습니다. 더군다나 요즘 미국 논문지 많이 보면 GMO 대두나 곡물은 피하는 것을 강조를 많이 하는데 이것을 많이 먹게 되면 각종 병과 암유발 확율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되도록 선택이 주어지면 내츄럴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리는데 그중에 아미노산도 강력히 추천합니다.

 

non-GMO 비타민C까지만 해도 좋다고 할수 있지만 여기서 하나를 더 추가하면 "sustained release" 기술을 추가시켜 복용시 낭비되는 확율을 낮춰줄수도 있습니다. "Sustained release"는 테블렛이 서서히 분해가 되 영양소를 조금식 배출하는 시스템입니다.

 

소비자들이 신뢰하고 믿을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흔한 비타민C도 고품질이 있습니다! 그 고품질 제품이 바로 굿 c-1000입니다.